'테디 한예슬 커플사진 공개' '테디' '한예슬' '커플사진 공개' '한예슬 인스타그램'
배우 한예슬과 프로듀서 테디가 커플 사진을 공개했다.
한예슬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연인인 테디와의 사진을 올렸다.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11월 열애사실을 인정하고 공개연애 중이다.
게재된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옆에 나란히 앉아 밝게 웃고 있다. 특히 "당신을 처음 봤을 때 사랑에 빠졌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알기에 미소 지었다” 등의 문구가 사진에 포함돼 있다.
두 사람의 변치 않는 사랑 공개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한예슬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원해'(WANT)라른 글과 함께 테디 베어 인형이 장식된 한 패션 브랜드의 드레스 사진을 게재했다. 이는 그의 연인인 테디를 빗대어 표현한 것이다.
또 지난해 말 S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한예슬은 "남자친구 테디에게 정말 사랑한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며 "더욱 더 사랑하자 우리”라고 밝힌 바 있다.
테디는 그룹 원타임에서 리더로 활동했으며 '쾌지나 칭칭'과 '원 러브', '어머니', '핫 뜨거', '크라이'(CRY) 등의 히트곡을 제작했다. 원타임 활동 중단 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다.
이밖에 테디가 작곡한 히트곡으로 세븐의 '열정', 지누션의 '전화번호', 빅뱅의 '붉은노을', 태양의 '나만 바라봐',
테디 한예슬 커플사진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테디 한예슬, 커플사진을 공개했네” "테디 한예슬, 다정해보인다” "테디 한예슬, 앞으로도 예쁜 사랑하길 바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