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5월 단독 콘서트' '샤이니 5월 콘서트' '샤이니 단독 콘서트' '샤이니 5월 공연'
남성 5인조 그룹 샤이니의 5월 단독 콘서트가 예매 첫날 매진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자 공연이 1회 추가됐다. 이로써 1차 예매를 놓친 팬들에게 추가 예매 기회가 생겼다.
10일 샤이니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샤이니 단독 콘서트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다음 달)15일 1회 공연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샤이니 단독 콘서트 'SHINee WORLD IV in SEOUL'는 5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추가 공연 티켓 예매는 4월 15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사이트 YES24를 통해 진행되며, 가족 단위의 관객을 위한 해피 패밀리석 예매는 같은 날 오전 10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앞서 지난 2일 진행된 샤이니 단독 콘서트 티켓 예매는 전석 매진을 기록했고,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문의와 추가 공연 요청이 쇄도하는 등 샤이니 단독 콘서트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샤이니는 이번 콘서트에서 다채로운 음악과 강렬한 퍼포먼스, 환상적인 무대 연
샤이니 5월 단독 콘서트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샤이니 5월 단독 콘서트, 이번엔 꼭 예매할 거야" "샤이니 5월 단독 콘서트, 멋진 공연이 되겠군" "샤이니 5월 단독 콘서트 , 완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