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금빛나 기자] 뮤지컬 ‘한 여름 밤을 꿈’이 프리뷰 기간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8월21일 첫 선을 보이는 ‘한 여름 밤을 꿈’은 1,000석 규모의 대학로 뮤지컬센터 대극장에서 공연하며 오픈 기념으로 프리뷰 기간(8월21일~28일) 중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5일 오전 11시부터 예매처인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1차분 티켓을 판매한다.
한 밤 숲 속의 귀신들과 인간들의 사랑 이야기를 다루는 ‘한 여름 밤을 꿈’은 100여 년 전 개화기를 배경으로 한다. 대한제국 명성황후의 명으로 고종 황제의 은혼식에서 상영될 영화 ‘장화홍련전’의 촬영 해프닝을 다루며 극은 시작된다. 주목할 만한 점은 극중 촬영 에피소드가 1924년 9월 5일 단성사에서 영화 ‘장화홍련전’을 개봉해 대성공을 이룬 실제 주인공의 이야기를 다룬 점이다.
그리고 대형 공연의 스케일에 맞게 뮤지컬 배우 최수형, 정상윤, 김형묵, 박성환, 김경선, 문혜영, 이훈진, 김희원, 김보강, 전재홍, 김일권과 브라운관의 씬스틸러 오광록, 정의갑, 이상훈, 김재만, 최대성, 김선화, 김필, 김홍표, 강현식, 구용완, 그리고 차세대 뮤지컬 스타 이보람, 허민진(크레용팝 초아), 최혜령, 박선호 등이 대거 출연해 작품성과 흥행성까지 보장된 새로운 명품 창작 뮤지컬의 탄생을 예고하다.
조선브로드웨이 뮤지컬 ‘한 여름 밤을 꿈’은 오는 21일부터 11월1일까지 대학로 뮤지컬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