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의 배우 이정현이 지난 20일(월) 오후 4시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생방송으로 출연했다.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된 이번 방송에서 이정현은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의 촬영 비하인드를 풀어내며 DJ 김창렬과 유쾌한 이야기를 나눴다. 청취자들은 게시판을 통해 이정현에게 반가움을 전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정현은 김창렬과 함께한 황금 DJ 인맥 1탄에 이어, 오는 7월 24일(금) 24:00에 진행되는 MBC 라디오 ‘정준영의 심심타파’ 공개방송에 출연해 다시 한번 홍보 요정으로 변신할 예정이다.
KBS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의 여자 사람 친구 특집 편에 출연해 돈독한 우정을 드러냈던 이정현과 정준영이 과연 어떤 유쾌한 시간을 선사해줄지 기대를 모은다.
이정현은 지난 라디오 출연에서 못다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한층 더 풀어내며, 레전드 명곡 ‘와’를 깜짝 공연할 예정. 차세대 DJ로 떠오르고 있는 정준영과 이정현의 상큼한 케미는 오는 7월 24일(금) 24:00 MBC 라디오 ‘정준영의 심심타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일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영화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는 그저 열심히 살면 행복해질 줄 알았
한국 사회의 ‘웃픈’ 현실에 통쾌한 복수를 날릴 영화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는 오는 8월 13일, 전국 스크린을 통해 찾아온다.
[영상뉴스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