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원더걸스가 3년 만에 신곡 ‘아이 필 유(I Feel You)’로 컴백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와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등을 통해 정규 3집 앨범 ‘리부트(REBOOT)’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I Feel You’는 박진영 자작곡으로 80년대 레트로(복고) 풍의 그루브한 리듬과 매혹적인 사운드 향연을 함께 엿볼 수 있다고 소속사는 설명했다.
특히 멤버들이 직접 춤과 연주(예은-피아노, 유빈-드럼, 선미-베이스, 혜림-기타)를 선보인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원더걸스 멤버들이 타이틀곡을 제외한 전 곡의 작사·작곡에 참여했다”며 “80년대 다양한 장르를 그녀들만의 스타일과 사운드로 재해석 해 복고풍 음악에 흠뻑 빠질 것”이라고 기대했다.
원더걸스는 오는 7일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 출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무대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원더걸스의 컴백은 지난 2012년 이후 3년여 만이다.
앞서 2007년 데뷔한 원더걸스는 같은 해 첫 정규 앨범 ‘더 원더 이얼스(The Wonder Years)’의 타이틀 ‘텔미(Tell Me)’로 전국에 ‘텔미 열풍’을 일으켰다.
이후 ‘소핫(So Hot)’, ‘노바디(Nobody)’ 등을 히트시키며 인기를 이어갔으나 2012년 EP 앨범 ‘원더 파티(Wonder Party)’ 이후 멤버 선예의 결혼과 소희의 배우 전향 등으로 3년간 활동이 없었다.
선예와 소희는 지난달 JYP와 계약을 해지하며 공식 탈퇴했고, 이달 선미가 합류하면서 원더걸스는 4인조 그룹
원더걸스 i feel you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원더걸스 i feel you, 3년여 만이구나” “, 노래 좋군” “원더걸스 i feel you, 4인조 체제 기대된다” “원더걸스 i feel you, 80년대 복고풍 음악이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