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금빛나 기자]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눈 뜰새 없이 바쁜 시간을 보냈던 지친 엄마들을 위해 ‘디즈니 온 아이스–아이스 매직 페스티벌’(이하 ‘디즈니 온 아이스’)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디즈니 온 아이스’는 오는 30일부터 ‘Healing MOM’(이하 ‘힐링맘’) 이벤트를 준비했다. ’힐링맘’ 이벤트는 9월30일부터 10월4일까지 ‘디즈니 온 아이스’은 공연의 VIP석과 R석에 한해, 40%의 할인 혜택을 받아 예매할 수 있다.
‘힐링맘’ 이벤트는 할인혜택 뿐 아니라, 예매한 관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명에게 2015년 월트디즈니와 셀렙샵의 콜라보 아이템인 스웨트 셔츠를 증정할 예정이다.
본 이벤트는 2인 세트인 드림석 구매자 중 1인의 어린이에 한하여 참여 가능하며, 공연 한 회당 6명의 어린이가 함께 할 수 있다. 또한, 드림석 구매자 중 선착순 6명에게는 디즈니와 유니클로의 콜라보 티를 증정할 예정이다.
얼음 위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아이들은 물론 부모에게도 평생 잊지 못할 마법과 같은 기적의 순간을 선물할 ‘디즈니 온 아이스’는 오는 10월14일 목동 아이스링크에서 개막된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