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금빛나 기자] 연극 ‘인디아 블로그’가 2016년 다시 대학로로 돌아온다.
2011년 초연을 시작한 연극 ‘인디아 블로그’는 ‘여행을 블로그에 포스팅하듯 무대 위에 올린다’는 콘셉트의 작품으로, 평균 객석점유율 95% 이상을 기록한 대학로 대표 흥행작이다.
색다르고 신선한 연출로 초연부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평을 받은 ‘인디아 블로그’는 ‘같은 장소, 서로 다른 이야기’라는 컨셉의 시즌제로 그 관심을 이어나가며 대학로에 ‘인도앓이’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인디아 블로그’는 연출, 배우, 스텝이 함께한 인도여행에서 만난 다양한 상황과 사람 그리고 풍경을 담은 로드씨어터 형식의 공연으로 관객들과 생생하게 소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공연을 관람하다 보면 그들이 겪었던 황당하거나 유쾌한 경험들뿐만 아니라 인도 여행에 대한 구체적이고 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주인공들은 인도 여행을 통해 각자가 가진 사랑과 그리움, 이상과 현실에 대한 고민을 주고받으며 서로를 위로하고 공감대를 형성한다. 공연의 풍부한 감성과 깊이 있는 연출은 관객들로 하여금 마치 인도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며 여행에 대한 추억과 로망을 불러일으킨다.
‘인디아 블로그’는 초연부터 함께 해 온 모든 스텝, 배우들이 뭉쳐 또 한 번의 대학로 소극장 연극의 신화를 기록할 예정이다. 시즌1에는 드라마 ‘미생’에서 하대리 역으로 화제를 모은 전석호와 최근 연극 ‘뜨거운 여름’에서 다양한 역할을 소화해 낸 박동욱이, 시즌2에는 뮤지컬 ‘사춘기’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김다흰과 최근 연극 ‘짙은 하루’에서 열연한 임승범이 참여한다.
연극 ‘인디아 블로그’는 2016년 1월 8일부터 대학로 아트원 씨어터 3관에서 공연된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