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tvN 방송예고> |
'신서유기2'의 기상 미션 '알을 지켜라'의 결과가 TV판을 통해 베일을 벗는다.
20일 방송될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2' TV판 제5회에서는 두 번째 여행지인 중국 리장에서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숙소 찾기 미션인 '리장 브레이크'부터 암흑 속에서 펼쳐진 게임 '마음의 눈으로 보아라', 예고 없이 진행된 '양심 돈 봉투' 미션 등 멤버들의 리장 체험기가 생생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특히 인터넷 영상 클립에서는 공개되지 않은 기상 미션 '알을 지켜라'의 결말이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 더욱 흥미를 끌고 있다. 해당 미션은 자신이 선택한 알을 다음 날 아침 7시까지 깨지지 않게 잘 보관하는 것이 골자다.
가장 먼저 메추리알을 선택한 은지원부터, 타조알을 선택한 안재현, 오리 알을 가져간 이수근, 선택의 여지없이 달걀에 당첨된 강호동까지, 자신의 알을 지키며 상대방의 알을 찾아내 깨뜨려야 하는 멤버들의 살벌한 '알 전쟁'
엎치락뒤치락 요란하게 펼쳐진 '알 전쟁' 끝에 과연 네 요괴가 숨긴 알의 행방이 어디이고 최종 승자의 정체가 누구인지는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서유기 2' TV판은 이날 밤 9시 45분 tvN을 통해 방송된다.
[디지털뉴스국 김윤진 인턴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