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김진선 기자]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이 특별한 이벤트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10일 ‘베어 더 뮤지컬’ 제작사에 따르면 ‘베어 더 뮤지컬’은 작품 그대로 클립영상으로 만들어 뮤지컬 넘버를 공개했다. 주요 장면을 편집해 하이라이트만 공개하는 것이 아닌, 해당 장면을 그대로 공개하면서 극의 분위기와 넘버를 오롯이 전달하는데 주력한 것이라는 설명.
‘베어 더 뮤지컬’에서 초연 당시부터 현재까지 공개한 클립 영상만 해도 총 넘버 36곡 중에 28곡을 공개했다. 이는 전체 곡 3분의2 이상이 넘는 수치다.
뿐만 아니라 매번 공개 때마다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 평균 5000회 이상, 제일 높은 조회수는 4만9000회를 돌파하고 있다. 초연의 에피소드를 담아 공개했던 코멘터리 영상도 환영 받았다.
이벤트 또한 볼거리다. 지난 7월에는 마니또 이벤트를 통한 배우 소장품 선물, 회차별 미공개 공연사진 증정, 메인 포스터 증정, 국내 100회 공연을 기념하는 타임세일에 해당 예매자 전원에게 특별 제작한
이에 10일(오늘)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되는 ‘ONE MORE 타임세일’ 이벤트에는 자석 할 일 뿐 아니라 예매자 전원에게 특별 제작한 ‘스페셜 MD 손거울’을 증정한다고.
힌편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는 9월4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김진선 기자 amabile1441@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