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김진선 기자] 오는 9월 3일과 4일, 양일에 걸쳐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개최되는 ‘2016 자라섬 뮤지컬 페스티벌’(주최:PL엔터테인먼트)은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해 뮤지컬 팬들의 기대를 높인다.
뿐만 아니라 ‘뮤지컬 이야기쇼 이석준과 함께 in 자라섬’의 출연 소식도 관심을 끈다.
지난 2004년, 뮤지컬 배우와 관객이 만날 수 있는 가교역할을 자청하고 나선 ‘뮤지컬 이야기쇼 이석준과 함께’는 지난 12년 동안 약 200회의 공연에서 700여명의 배우가 무대에 오른 전통 있는 뮤지컬 전문 토크쇼. 매회 ‘블라인드 캐스팅’이라는 이색적인 기획으로 배우와 관객이 소통하며 독특한 팬덤 문화를 정착시킨 공연이다.
‘2016 자라섬 뮤지컬 페스티벌’의 섭외 요청을 흔쾌히 승낙한 배우 이석준을 비롯한 ‘뮤지컬 이야기쇼 이석준과 함께’의 스태프는 “가장 이쇼(‘뮤지컬 이야기쇼 이석준과 함께’)다운 방식으로 관객과 만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공연에는 블라인드 캐스팅 대신 고심 끝에 페스티벌이라는 장르에 맞게 관객과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
‘2016 자라섬 뮤지컬 페스티벌’은 오는 9월3일부터 4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개최된다.
김진선 기자 amabile1441@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