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가짜!] 노폐물 제거 '셔틀콕' 겨드랑이 림프마사지면 끝!
지난 11일 방송된 MBN '상상초월쇼 진짜? 가짜!'에서는 셔틀콕을 이용한 겨드랑이 림프마사지법을 공개했습니다.
방송인 현영은 "어떤 비법으로 탄력 있는 몸매를 유지하는지 궁금하다"고 질문했습니다.
자신을 일명 심쿵녀로 밝힌 출연진은 "20대 모델 몸매를 유지하는 비법은 바로 007이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우리 몸에 쓰레기통이라고 하는 부위가 있다"고 운을 떼자 현영이 "림프관 있는 겨드랑이가 쓰레기통이다"고 재빨리 대답했습니다.
이를 듣고 있던 레이양도 "여자분들 겨드랑이에 가장 많은 노폐물이 쌓인다"고 설명했습니다.
셔틀콕을 이용한 노폐물 제거법은 간단합니다. 공의 동그란 부분으로 팔꿈치에서 겨드랑이까지 살을 밀어 내려오면 됩니다.
↑ 사진=MBN |
심쿵녀는 "팔의 노폐물을 겨드랑이로 모은다는 느낌으로 하면 된다"며 "셔틀콕을 사용하는 이유는 피부와 맞닿았을 때 적당한 마찰력과 부드러움이 있기 때문이다"고 설명했습니다.
셔틀콕을 이용해 림프관 마사지를 해주면 노폐물 제거는 물론 팔뚝 살 처짐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이때, 개그맨 장도연은 "겨드랑이에 노폐물을 다 모으면 그다음에는 어떻게 해야 하는 건가"라고 질문했습니다.
심쿵녀는 "양쪽으로 팔을 벌려 날개짓 하는 자세
이에 레이양은 "저렇게 두드려 주거나 겨드랑이의 들어간 부분을 잡고 주물러주면 된다"고 덧붙였습니다.
'상상초월쇼 진짜? 가짜!'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됩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