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에스코지가 매트리스 보상판매를 연장 실시한다. 이는 해당 매트리스 구매 시 최대 50만원을 돌려드리는 혜택으로, 해당 업체만의 숙면 효과를 경험하고, 오래된 제품은 무상으로 수거, 폐기해 주는 환경 친화적인 서비스이다.
특히, 이번 보상판매 기간 연장은 꾸준하게 이어진 고객 문의 및 호응에 감사하는 의미로 진행되며, 결혼 및 이사 시즌에 맞춰 10월 한달 동안 연장된다. 보상판매 조건은 지난 프로모션과 동일하다.
해당 제품은 유럽 폼 제조 명가 ‘토레스 에스픽’사와 ‘에넥스’가 공동 개발한 매트리스다. 비스쿨폼을 채택하여 개개인의 체형과 움직임에 즉각적으로 반응하고, 온도 변화에 민감하지 않아 사계절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전체가 독립된 큐브탑 구조로 제작되어 보다 섬세하게 지지해주고, 체압 분산에 효과적이다. 근육의 피로 해소에도 도움을 준다. 모든 품질과 소재는 엄격한 글로벌 기준을 거쳐 완성되었다.
관계자는 “이 제품은 품질은 글로벌 기준으로 제작되고, 가격에 대한 부담은 낮춘 가치 지향적 제품이다. 특히, 결혼, 이사 시즌에 맞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특유의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보상판매 기간을 연장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한 달간 에넥스 논현 직매장을 비롯한 인테리어 직매장과 에스코지 대리점에서 실시된다. 해당 제품을 구매
한편, 해당 업체는 상해 가구박람회에 출품되어 국내는 물론 중국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홈쇼핑 진출 및 전국 백화점, 단독 매장 확대 등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