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119 장준표 대표, 결혼식 주례와 후원금 200만원 지원…새로운 출발 격려해
해피푸드 김영희 대표 등 결혼식 후원 위한 도움의 손길 잇따라
온라인 선물포장 전문 쇼핑몰 ‘포장119㈜’의 ‘장준표’ 대표와 ‘해피푸드’의 ‘김영희’ 대표는 다문화가정 결혼식 후원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사)한국사회미래여성연합회’가 주관하고 ‘메모리스 클래식 웨딩홀’, ‘포장119㈜’가 후원한 이번 다문화가정 결혼식은 형편이 어려운 다문화가정 부부의 결혼식을 지원하는 행사로, 지난 8일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메모리스 클래식 웨딩홀에서 진행됐다.
이 날 진행된 행사에 포장119 장준표 대표는 주례와 함께 총 200만원의 후원금을 지원하며 다문화가정 부부의 새로운 출발을 격려했다.
또한 부케와 내외빈 코사지, 석식 등을 협찬한 해피푸드 김영희 대표를 비롯해 다양한 업체가 결혼식 후원에 참여, 행사 준비와 진행을 도왔다.
포장119 장준표 대표는 “이번 행사는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결혼식을 치르지 못하는 다문화가정을 위해 마련된 결혼식으로 행사의 뜻깊은 취지에 적극적으로 후원에 나서게 됐다”며,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실천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고민하고 있는 만큼 이번 행사에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힘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장119㈜’는 케이크 상자와 초콜릿 상자, 마카롱 상자 등 각종 베이킹 포장 재료를 비롯해 선물박스, 캔들 상자 및 유리용기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직수입 또는 OEM 생산하여 공급하는 포장 전문 기업이다. 침체된 소극장 문화 활성화를 위해 기부금을 전달하고, 재능 있는 젊은 인재를 발굴 및 후원하는 등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