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학년이 시작되기 이전 초, 중등 자녀를 둔 학부모들은 자녀들의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여러 방법을 모색한다. 해외 영어 캠프는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실력향상은 물론 더 나아가 문화 체험을 통해 견문이 한층 넓어지는 기회를 제공해 준다.
영어 교육 전문 기업인 ㈜아발론교육에서 진행하는 아발론 글로벌 리더스 캠프는 필리핀, 미국, 캐나다, 뉴질랜드, 싱가폴에서 스쿨링, 캠프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을 뿐 아니라 과학 캠프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 정통 영국식 우수한 교육시스템과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즐기는 다양한 문화체험
<4/8주 _ 뉴질랜드 ESOL + Schooling>
남반구에 위치하여 한국과는 반대의 계절인 뉴질랜드에서 진행하는 아발론 뉴질랜드 해외 캠프 는 오클랜드에 위치한 우수 학군 내 명성있는 공립학교에서 4주간의 ESOL수업으로 영어의 기본기와 자신감을 익히고 현지 학생들과 같이 정규수업에 참여하는 스쿨링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매일 방과 후에는 영어 및 수학 학습, 다양한 테마수업을 통해 부족한 영어 영역을 채우고 영어 표현을 익힐 수 있으며 유명 관광지인 로토루아 1박 2일 수학여행을 통해 뉴질랜드 문화와 역사를 체험할 수 있다.
● 교육 선진국 캐나다에서 집중 영어학습을 통한 실력 향상은 물론 미국 시애틀 탐방까지 함께!
<4주 _ 캐나다 ESL 캠프>
사계절 내내 온난한 해양성 기후로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는 캐나다 서부의 칠리왁에서 진행하는 캐나다 캠프는 북미 커리큘럼 교재중심 수업을 통해 캐나다 정규학교 수업을 이해하고, Speaking & Writing 집중수업으로 영어실력을 향상시켜 자신감을 높이며 홈스테이 생활을 통해 현지 문화를 이해하고 수용할 수 있게 한다.
한국인 문법특화수업 및 수학 전담 선생님과 함께 매일 각 1시간씩 수업을 병행하여 영어뿐만 아니라 소홀해 질 수 있는 수학 수업도 진행된다. 또한, 귀국 전 2박 3일 미국 시애틀 수학여행을 통해 미국 문화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금융과 신기술의 허브 싱가폴 도심에서 체험하는 STEM 인재 양성교육
<2주 _ 싱가폴 과학인재 양성과정>
동양권 국제 무역, 교통 및 금융의 허브이자 “국제미팅의 도시”인 싱가폴에서 진행되는 아발론 싱가폴 STEM캠프는 과학 인재 양성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도움말: ㈜아발론교육 아발론유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