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으로 2년 연속 두피전문제품 분야 1위
지난 16일 서울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열린 '2017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글로벌 두피전문기업 (주)코비스타의 브랜드 '솔랩(solep)'이 두피전문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2년 연속 고객선정 브랜드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솔랩은 비듬과 염증, 지루성, 머리가려움증 등 문제성 두피를 관리하는 라인과 남성탈모, 여성탈모 등 탈모 전문관리라인으로 나뉘어 단계적으로 효과적인 사용가이드를 제공한다.
솔랩의 연구진이 국내 1위의 웰킨 두피/탈모센터를 운영하며 11년간 30만 명 이상의 고객관리효과를 집약시켜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전문제품으로 총 50여 종의 다양한 라인으로 구성됐다.
두피케어 전용샴푸와 두피케어팩 그리고 탈모케어샴푸, 탈모토닉, 두피스케일링제품 등 두피테라피용 제품부터 영양제품까지 두피케어에 필요한 모든 라인을 갖췄다.
또한, 일부 제품의 경우 두피케어뿐 아니라, 스킨케어까지 가능해 두피와 얼굴에 모두 사용이 가능한 하이브리드 기능을 갖추었다는 것이 특징이다.
솔랩은 두피, 탈모관리 전문제품으로 전국적으로 오프라인매장을 운영하며 다양한 라인을 구축한 한국토종 두피케어 브랜드다.
두피, 탈모문제와 피부트러블문제 개선에 있어 이미 고객에 효과를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솔랩만의 강력한 차별점이다.
솔랩은 모든 제품의 기능별 효과를 최대화하기 위해 좋은 원료 선별과 성분함량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
파라벤과 미네랄오일 그리고 실리콘, 벤조페논 등 두피에 유해논란이 있는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 미국 FDA, 중국 CFDA의 정식허가를 받은 안전한 제품이다.
두피/탈모 전문브랜드 솔랩은 현재는 자사브랜드인 웰킨 두피/탈모센터와 비티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솔랩 관계자에 따르면 "2017년에는 좀 더 대중적으로 다가가고자 솔랩이라는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홍보활동의 시작과 동시에 국내외로의 새로운 유통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현재 최대 화장품 수출시장인 중국과의 관계가 급격히 얼어붙는 상황 속에서도 솔랩은 두피전문제품으로서 바이어들에게 좋은 평가와 러브콜을 받고 있다.
거기에, 아시아 등 신흥국에 건강과 외모에 관심이 증가하면서 기술력을 인증받은 한국제품이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상황에서 두피전문제품인 솔랩도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