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강화유리필름 전문브랜드 ‘슈퍼프(SUPERF)’에서 3D 풀커버 프로 강화유리필름 구매 시, 한정수량으로 AGC 강화유리필름 또는 고릴라 강화유리필름을 추가로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 적용되는 기종은 아이폰7/7플러스, 아이폰6S/6S플러스, 아이폰6/6플러스로 총 6종이다.
슈퍼프 아이폰7/7플러스 3D 풀커버 프로 강화유리필름은 다이아몬드의 표면경도에 가까운 9H 등급으로 액정의 파손과 스크래치에 강하다. 또한 하이드로포빅 나노코팅이 적용되어 뛰어난 터치감과 신속한 반응 속도는 물론 기름과 지문들의 외부 오염에도 강해 언제나 새것 같은 깨끗한 화면을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이벤트를 통해 추가 증정하는 AGC 강화유리필름은 필름 재단이 짧게 디자인되어 있어 풀커버 필름이 호환되지 않는 케이스를 사용할 경우에 이를 대체할 수 있다. 2.5D 곡면 기술로 이질감이 없고, 높은 투과율과 선명도를 자랑한다. 하이드로포빅 나노코팅이 적용돼 기름과 지문, 흠집에 대한 저항도 높다.
슈퍼프 관계자는 3D 풀커버 강화유리필름에 대해 “안 붙인 것 같은 필름의 밀착감과 풀커버 강화유리의 중요한 부분인 굴곡마찰 부분 마감처리와 터치감이 장점”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풀커버를 쓰고 필름이 파손될 경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슈퍼프(SUPERF)’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슈퍼프는 아이폰7 뿐만 아니라 아이패드, 갤럭시S7엣지 등 최신 스마트기기 전용 필름 등도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