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서울패션위크에 아쿠아큐링과 아쿠아덤의 제조사인 ㈜피케이더블유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였다.
㈜피케이더블유(대표 박연)의 대표 제품인 3초 트리트먼트 아쿠아큐링은 지난 16년부터 현재까지 트리트먼트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제품이다.
수분 보충에 중점을 둔 제품으로, 뛰어난 보습력과 손상 모발을 수용성 단백질을 통해 복구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화장품 랭킹 앱에서 24주 연속 트리트먼트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고, 전국 2000여개가 넘는 미용실에 입점됐다.
㈜피케이더블유는 트리트먼트 시장의 호평을 뒤이어 새로운 스킨케어라인인 아쿠아덤으로 스킨케어 시장에 진출하였다.
아쿠아덤은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팩으로 밀착력이 좋은 100% 천연 카카오로 만들어진 바이오셀룰로오스 원단과 고급 원료인 판테놀, 마데카소사이드, 세라마이드를 함유하여 주름 개선과 미백 효과 있는 마스크팩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또한 제품 제작에 피부과 전문의 및 뷰티블로거, 전문 에스테티션 등이 참여하여 다양한 의견이 제품에 적용 되었으며, 이미 전국 100여개의 피부과 전문의들이 레이저 시술 후처치용 마스크팩으로 환자들에게 선보이
트리트먼트 시장과 스킨케어 시장에서 이름을 알리고 있던 ㈜피케이더블유가 서울패션위크에서 메인스폰서로 참여했다.
이에 대해 피케이더블유 관계자는 “헤어, 스킨 그리고 패션은 큰 맥락에서 뷰티 시장에 포함되어 있다”고 전했으며 “아쿠아큐링과 아쿠아덤으로 더욱 많은 분들이 아름다워지길 바란다”며 서울패션위크 메인스폰서 참여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