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탄산주인 보해양조의 부라더#소다가 차별화된 문화예술 마케팅에 나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보해양조는 최근 서울 코엑스에서 펼쳐진 '2017 서울국제예술박람회'에서 봄 소풍을 주제로 한 부라더#소다 브랜드 존을 운영해 행사기간 내내 화려한 볼거리와 마실거리로 관람객을 맞이했습니다.
형형색색의 부라더#소다 시리즈 특유의 패키징과 핑크빛 벚나무, 잔디 등으로 꾸며진 보해양조 브랜드 존은 소풍을 즐길 수 있는 야외 공원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부라더#소다 패키지를 활용해 만든 '벚꽃소다나무'는 포토존으로 주목받으며 행사기간 내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박람회의 브랜드 부스 책임사인 씨에이치이엔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보해양조 부라더#소다가 낮에도 즐길 수 있는 술, 술을 못 마시는 사람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술이라는 콘셉트로 향후 문화예술 행사와도 아주 잘 어울리는 캐주얼 주류로서 자리매김하게 되는 계기가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2017 서울국제예술박람회'는 약 50여 개 국내외 갤러리가 참여하고 1천여 명의 작가가 2천여 작품을 출품했습니다. 행사기간 약 2만여 명의 유료 관람객이 방문하는 성과를 올리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습니다.
특히 컬렉터를 위한 클럽라운지는 치유의 공간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유명 설치미술작가인 배수영 작가는 클럽라운지를 자연과 인
[ 이동훈 기자 / batgt@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