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주 태전지구에 조성되는 ‘힐스테이트 태전’이 입주를 앞두고 ‘아파트-내가 꾸미기’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태전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우리 아파트에 어울리는 홈인테리어를 제안하는 자리로 입주 예정자들이 입주 전에 실내 인테리어를 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 받을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경기도 광주 태전지구가 판교·분당생활권인 점을 고려해 현대백화점에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오는 9월부터 입주가 진행되기 때문에 입주 전 인테리어를 계획하고 있는 입주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고 설명했다.
이번 아파트 내가 꾸미기 이벤트는 7월 12일(수)일부터 16일(일)까지 5일 간 현대백화점 판교점 10층 토파즈홀에서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10층 회원서비스센터를 방문해 문자메시지를 확인 후 입장하면 된다.
다양한 선물도 제공된다. 힐스테이트 태전 계약자에게 CGV 영화티켓 2매와 함께 Cafe H 음료 2잔 및 3시간 무료 주차권 2장을 증정한다. 또 경품추첨 응모권(계약세대별 1매) 추첨을 통해 △월풀 전기레인지(1명) △화이트나이트 전기건조기(1명)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1명) △행복이 가득한 집 1년 구독권(35명)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다이슨청소기(V8, V6)와 아이큐에어 공기청정기(30형)를 국내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과 선착순 50명에 7월 18일(화) 열리는 홍진영 콘서트 초대권을 2매씩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9월부터 입주 예정인 힐스테이트 태전은 지상 3층, 지상 최고 23층 40개동 전용면적 59~84㎡ 총 3,146개 단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