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원종합건설주식회사는 남양주 슬로라이프국제대회조직위원회와 “2017 슬로라이프국제대회 성공을 응원”하는 협약을 지난 22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태원종합건설주식회사의 박민선 회장은 “슬로라이프의 ‘건강ㆍ환경ㆍ공감’이라는 정신과 부합하여 2017 슬로라이프국제대회 성공을 응원하게 되었다며 슬로라이프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슬로라이프의 5R(Renew, Reuse, Reduce, Recycle, Return) 가치를 주거문화에 도입하여 태원종건의 슬로건인 ‘자연에 짓고 당신이 머무는 그 곳’에 걸 맞는 친환경 주택의 선도적 역할을 조성하겠다는 목표다.
현재 분양중인 마석의 ‘글램하우스’는 넓은 마당과 테라스를 통해 자연을 주거생활로 끌어들임으로 생태자연, 숲 공간, 아웃도어 등을 접목한 타운하우스형 주거공간이다.
최근 웰빙 트렌드의 확산과 맞물려 서울 경기 인근 지역을 중심으로 타운하우스의 보급이 늘어나고 있으며 답답한 아파트에서 탈피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태원종합건설주식회사의 ‘글램하우스’는 환경과 생활의 하모니에 실용적 운영체제를 연결하여 현관 주차장 가족실 프라이빗공간 등 주거건축 및 공간디자인을 제공하며 새로운 주거공간의 선두적 역할로서의 자리매김을 하고자 한다.
황민영 조직위원장은 “슬로라이프 주거 문화를 지향하는 기업에서 응원을 해줘 매우 반갑고 힘이 나며 이번 국제대회를 계기로 ‘슬로라이프 생활이 되다’라는 대회 슬로건처럼 슬로라이프가 주거를 포함한 생활 전반에 녹아들길 회망하며 태원
“2017 남양주 슬로라이프국제대회”는 오는 9월22일부터 26일까지 남양주 체육문화센터에서 열린다. ‘음식, 도시, 건강(Food, City & Health)라는 주제로 교육, 체험, 전시, 판매와 다양한 프로그램과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