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부 금상 수상작 '나의 꿈 그리고 나의 아이의 꿈',(사진 왼쪽) 키즈부 금상 수상작 '이것저것 꿈 많은 피아니스트 발레니나 피아니나' [사진제공 : 벤타코리아] |
'펄러비즈 콘테스트'는 5mm 크기의 원형 비즈를 이용한 놀이학습용 교구인 펄러비즈를 통해 탄생한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작품을 선보이는 대회 및 전시회다.
'Dream' 어릴 적 나의 꿈, 미래의 나의 꿈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올해 행사는 금일 코엑스 펄러비즈 콘테스트 부스에서 본선에 진출한 엄선된 작품들을 공개했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이하는 '펄러비즈 콘테스트'는 일반부, 키즈부로 나누어 연령별 작품과 펄러비즈 제품을 이용한 다양하고 창의적인 작품을 선보였다.
이날 일반부에서는 '나의 꿈 그리고 나의 아이의 꿈' 작품이 어린시절 나무 오두막을 창의적으로 표현해 금상을 수상했다. 키즈부에서는 꿈 많은 피아니스트를 표현한 '이것저것 꿈많은 피아니스트 발레니나 피아니나' 작품이 금상을 받았다. 심사위원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 각 부문별 금상, 은상, 동상 수상자들에게는 소정의 상금 및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참관객이라면 누구나 출전 작품들을 직접 관람할 수 있으며, 펄러비즈 무료 시연, 현장 이벤트, SNS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행사를 주최하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