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의 45초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캐릭터의 존재감과 액션, 그리고 시리즈 사상 가장 충격적인 결말을 선사할 스토리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킵니다.
특히 자신의 특별한 힘을 깨달은 ‘레이’와 악의 세력의 실세 ‘카일로 렌’이 동시에 선과 악의 기로에서 갈등하는 모습 등이 예측 불가한 전개를 예고합니다. 동시에 “과거는 모두 잊어, 그래야 운명을 받아들일 수 있어” “어둠이 일어나 빛과 마주하리라”라는 대사는 작품의 강렬함을 더합니다. 뿐만 아니라 제국군을 탈출해 저항군에 합류한 전사 '핀'과 저항군의 엘리트 파일럿 '포'가 제국군에 맞서 벌이는 대규모 전투 장면은 볼거리를 기대하게 만듭니다.
역대 북미 박스오피스 흥행 1위에 등극한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를 잇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새로운 세대가 중심이 되어 선과 악의 대결을 펼치는 액션 어드벤쳐입니다. 전 세계적인 기대작인만큼 이번 작품은 완성도 높은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올 겨울 전 세계를 열광시킬 단 하나의 최강 블록버스터로서의 진면목을 확인시켜줄 것입니다.
마크 해밀, 데이지 리들리, 존 보예가, 오스카 아이삭과 아담 드라이버 등 전편의 흥행을 이끌어낸 주역들, 그리고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12월 14일 전 세계에서 개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