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 BI |
빅히트는 최근 열린 'iF 디자인 어워드 2018'에서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BI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중 기업 아이덴티티/브랜딩 부문에서 본상(Winner)을 받았다고 9일 밝혔다.
방탄소년단의 BI는 지난 해 7월 새롭게 선보인 디자인이다. 끊임 없이 성장하기 위해 문을 열고 앞으로 나아가는 청춘을 상징화했다. 방탄소년단의 브랜드는 '10대의 억압과 편견을 막아주는 소년들'이라는 뜻을 유지하면서 '비욘드 더 씬(Beyond The Scene)'의 의미를 더해 과거와 미래를 아우르는 개념으로 확장했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iF 인터내셔널 포럼
[박창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