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N <카트쇼2> /사진=MBN |
'카트쇼2'의 쇼핑 메이트로 새롭게 합류한 방송인 홍석천이 모델 이소라, 방송인 서장훈, 이수근과의 특별한 인연을 전해 관심이 집중됐다.
매회 다양한 쇼핑 '꿀 TIP'과 '특급 요리 레시피' 등을 전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MBN '리얼 마켓 토크, 카트쇼'(이하 '카트쇼')가 오는 26일(목) 시즌2로 돌아온다. 특히 쇼핑 메이트로 활약한 기존 막강 MC 군단 이소라, 서장훈, 이수근과 함께 홍석천이 새롭게 합류해 더욱 폭발적인 케미를 자랑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져 주목 받고 있다.
홍석천은 기존 막강 MC 군단과의 특별한 인연이 있다고 전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그는 "이소라 씨는 제가 작가로 방송계에 입문 했을 때 처음 봤어요. 그녀가 문을 열고 들어왔을 때 광채, 후광을 봤어요. 많은 연예인을 봤지만 그런 느낌은 처음이었어요"라 밝혔다. 이어 그는 "서장훈 씨는 제가 운영하는 가게에 지인들과 자주 찾아오는데 말뿐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주니 감동이었어요. 의리가 있다 생각해요"라며 서장훈에게 엄지를 치켜세웠다. 또한 "이수근 씨는 허물없이 친하게 지내는 사이에요. 그가 출연하는 프로그램을 보면 재치와 상황판단력에 감탄해요. 제가 생각지도 못한 부분을 잡아내는데 대단한 것 같아요"라며 애정을 나타냈다.
이에 이수근은 "타 방송사 개그맨 시험에서 홍석천 씨를 처음 봤어요. 리포터 활동 중이셨는데 그때 인상이 너무 강해서 '저분은 개그맨 선배님인가?'라는 생각을 했어요. 첫 인연이었는데 지금도 그때 얼굴을 잊을 수 없어요"라 고백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이소라는 "저는 이태원에서 지인들과 있을 때 몇 번 뵌 적이 있어요. 거의 처음 제대로 인사를 나누게 됐는데 이번 계기를 통해 홍석천 씨와 더 가까워 질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라며 바람을 전했다. 이를 지켜보던 서장훈은 "홍석천 씨가 운영하는 식당에서 회식을 많이 했어요. 특히 저는 개인적으로 그가 이 프로그램에 잘 맞는다 생각해요. 음식에 일가견이 있고 다양한 분야의 정보도 가지고 있어요"라며 홍석천의 합류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카트쇼2'는 국내 최초로 실제 텅 빈 대형마트에 스튜디오를 설치, 스타들의 쇼핑 습관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볼 수 있는 '오픈 마켓
'카트쇼2'는 26일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