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

'방탄소년단' 불타오르네, MV 4억 뷰 돌파…韓최초 2편 기록

기사입력 2018-08-18 14:04 l 최종수정 2018-11-16 14:0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그룹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FIRE)'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4억뷰를 돌파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의 '화양연화 Young Forever' 타이틀곡 '불타오르네(FIRE)' 뮤직비디오는 오늘(18일) 오전 11시 7분경 유튜브 조회수 4억건을 넘겼습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한국 그룹 최초로 2편의 4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습니다.

이는 2016년 5월 뮤직비디오 공개 이후, 원더케이(1theK) 유튜브 계정에 올라온 ‘불타오르네’의 단독 조회수로,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계정의 뮤직비디오 조회수를 합하면 4억 1430만 건을 넘는 수치입니다.

‘불타오르네’ 뮤직비디오는 수십 명의 댄서들과 함께하는 단체 군무씬 등 방탄소년단 특유의 역동적이면서도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6월 한국 그룹 최초로 4억뷰를 돌파한 ‘DNA’를 비롯해, ‘쩔어’, ‘피 땀 눈물’, ‘MIC Drop’ 리믹스 등 총 3편의 3억뷰 뮤직비디오와 ‘낫 투데이(Not Today)‘, ‘Save ME’, ‘상남자’, ‘FAKE LOVE’ 등 총 4편의 2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봄날’, ‘Danger’, ‘I NEED U’, ‘호르몬 전쟁’ 등 총

4편의 뮤직비디오가 1억뷰를 돌파했습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5일과 26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LOVE YOURSELF’ 투어를 시작으로 북미, 유럽, 일본 등 16개 도시 33회 공연을 확정했습니다. 서울과 북미, 유럽지역의 공연 티켓을 모두 매진시키며 전 세계적인 티켓 파워를 입증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화제 뉴스
  • 흑인사망 항의시위 격화…주 방위군 동원·통행금지 확대
  • 靑비서관 7명 인사…의전비서관 탁현민·교육비서관 박경미
  • 서울 준주거·상업지역 기준용적률 50∼200% 상향 조정
  • 트럼프, G7 정상회의 9월로 연기…한국도 초청 희망
  • '홍콩 스타' 성룡, 홍콩보안법 지지 선언 동참
  • 양정고 학생 가족 확진…학원가 코로나 '비상'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