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인 홍진경 /사진=MBN |
방송인 홍진경이 숨겨둔 나이트 댄스 실력을 공개하며 발랄한 매력을 뽐냈습니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내 친구 소개팅>에서 홍진경은 “예전에 나이트에서 춤 좀 췄다”라며 흥이 넘치는 춤 실력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홍진경이 앞서 만남에 성공한 커플의 결과를 궁금해하자 박명수는 “어떻게 식사하고 바로 헤어지겠냐. 맥주나 차도 한 잔 할 것 같다”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그러자 홍진경은 “우리가 방송하고 있는 동안 2차, 3차를 가겠다는 거냐”라고 물었다. 이에 박명수는 “4차는 어디로 가야하냐”라고 궁금해하자 그녀는 “4차는 나이트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박명수는 “홍진경 씨 예전에 나이트 많이 다녔지 않나. 어떤 춤을 췄냐”라고 물었고 그녀는 갑자기 어깨를 들썩이며 춤을 추기 시작해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이어 그녀는 “이렇게 리듬만 타는 거다. 주위를 살피면서 춤을 추다가 마음에 들면 좀 가주고 별 볼 일 없으면 내 자리로 다시 돌아온다. 이렇
이밖에, 박명수를 깜짝 놀라게 한 ‘박명수 찌라시’ 에피소드와 3년째 한 책만 읽게 된 홍진경의 사연도 함께 공개됩니다.
헌편, MBN <내 친구 소개팅>은 13일(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