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에는 '주가 조작'과 '거꾸로 가는 시간'이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다룬 영화들이 눈길을 끕니다.
이 밖에 개봉작 소식을 김천홍 기자가 전합니다.
【 기자 】
[작전]
주식에 손을 댔다가 신용불량자까지 된 주인공 현수.
멋도 모르고 전직 조폭이 작업 중인 작전주를 건드린 현수는 고초를 당한 끝에 결국 600억 원짜리 작전에 함께 엮이게 됩니다.
치밀한 사전 취재를 바탕으로 한 리얼리티가 돋보입니다.
▶ 인터뷰 : 이호재 / '작전' 감독
- "실제 금융계, 증권계 인물들을 취재한 것도 사실이고, 주가 조작의 경험이 있는 분들을 인터뷰하기도 했습니다."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위대한 개츠비'로 유명한 작가 스콧 피츠제럴드의 단편소설을 원작으로 했습니다.
거꾸로 나이를 먹는 주인공의 삶과 사랑을 그렸습니다.
황당한 설정이지만, 미남 배우 브래드 피트는 최고의 연기를 펼쳐보이며 관객으로 하여금 인생을 되돌아보게 합니다.
[작은 영웅 데스페로]
쥐덫을 장난감 삼아 놀고, 미술 시간에 고양이 그림을 그리는 간 큰 쥐 데스페로.
어느 날 인간 세상으로 여행을 떠난 데스페로는 아름다운 '피' 공주를 만나 어둠 속 왕국과 공주를 구하기 위한 모험을 시작합니다.
동명 베스트셀러 동화를 원작으로, '해리포터' 시리즈의 헤르미온느로 유명한 엠마 왓슨 등 유명배우들이 목소리 연기를 맡았습니다.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전형적인 밸런타인데이 용 영화로, 2004년 동명 베스트셀러 소설을 스크린에 옮겼습니다.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는 드물게 제니퍼 애니스톤, 스칼렛 요한슨, 벤 애플렉 등 호화 캐스팅을 자랑합니다.
완벽한 사랑을 꿈꾸는 여자들과 속마음을 잘 드러내지 않는 남자들의 저마다 다양한 사랑 이야기를 그립니다.
mbn뉴스 김천홍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