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베네수엘라 꺾고 결승 진출
한국 야구 대표팀이 베네수엘라를 10대 2로 완파하고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내일(23일) 미국과 일본 승자와 모레(24일) 결승전을 치를 예정입니다.
▶ 이광재 재소환…추부길 영장 예정
검찰은 불법 정치자금 수수 의혹을 받고 있는 민주당 이광재 의원을 다시 불러 조사하고 있습니다.
추부길 전 청와대 비서관에 대해서는 이르면 오늘 알선수재 혐의로 구속영장을 청구할 계획입니다.
▶ 경찰, 고 장자연 '접대장소' 확인 주력
경찰이 장자연 씨가 평소 유력 인사들을 접대했던 곳으로 알려진 소속사의 옛 사무실을 압수수색했습니다.
장 씨의 전 매니저 유장호 씨도 다시 소환해 문건 유출 경위에 대해 조사할 예정입니다.
▶ 정동영 오늘 입국…출마 논란 확산
4·29 재보선 출마를 선언한 정동영 전 통일부 장관이 오후 입국합니다.
전주 덕진 출마를 고수하는 가운데 수도권 출마나 무소속 출마 등과 관련한 언급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 내일 전국 '쌀쌀'…서울 영하 2도
내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지만, 서울의 아침 최저기온이 영하 2도를 나타내는 등 쌀쌀하겠습니다.
▶ "미 여기자 2명, 평양 압송된 듯"
북한이 북중 국경지대인 두만강에서 취재도중 억류된 미국 여기자 2명을 평양으로 압송했을 가능성이 크다고 대북 소식통들이 말했습니다.
▶ 한·중 6자회담 수석대표, 베이징 회동
한국과 중국의 북
북한 로켓 발사 동향과 대응책, 6자회담 재개 방안에 대한 협의가 있을 전망입니다.
▶ 여성용 최음제 밀수범 검거
성범죄에 악용할 수 있는 여성용 최음제를 밀수해 2만 병이나 판매해 온 일당이 검거됐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