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 '49금 매운 맛' 신화 이야기란 이런 것!

기사입력 2022-09-26 11:42 l 최종수정 2022-09-26 14:00
설민석표 '신화 이야기'에 한가인X정승제 '동공대확장'! "눈 돌릴 틈 없네"
첫회 게스트는 정승제! 설민석 "아버지의 주요 부위를"→정승제 "잘린 게 떠다녀요?"
MBN '그로신', 10월 1일(토) 밤 9시 40분 첫 방송!

/ 사진=MBN
↑ / 사진=MBN


"49금 매운 맛 신화 이야기, 커밍쑨~"

10월 1일(토) 밤 9시 40분 첫 방송하는 MBN 신규 프로그램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이하 '그로신')이 '49금 매운 맛' 신화 이야기를 담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습니다.

한가인X설민석X김헌X한젬마 등 4MC가 뭉친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은 현대인의 필독서이자 고전인 '그리스 로마 신화'를 낱낱이 파헤치는 신개념 토크쇼로, 신화 이야기 속에 숨겨진 교훈, 지혜, 유머, 감동까지 느낄 수 있는 '어른들의 스마트한 백과사전'이 될 전망입니다.

이와 관련 '그로신' 제작진은 강렬한 매운 맛을 느끼게 하는 30초 분량의 예고편을 공개,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치솟게 했습니다. 이번 예고편에서 '스토리텔러' 설민석은 한 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한 몰입감을 안기는가 하면, '수학의 신'이자 '수포자들의 구세주'로 MZ세대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정승제 수학 강사가 게스트로 깜짝 등장해 스튜디오를 꽉 채웁니다.

칠판 앞에 선 설민석은 "어느 날 원치 않는 외모의 아이가 탄생했다. (아이를) 묻자!", "아이를 살리면 내가 죽고 내가 살려면 아이가 죽어야 해"라며 신화 속 이야기를 실감나게 전달합니다. 이어 그는 "아버지의 중요 부위를 확!"이라며, 낫으로 후려치는 동작을 한 뒤 '잘린 주요 부위'가 바다 위를 둥둥 떠다니는 장면을 손동작으로 표현합니다. 그러자 정승제는 "잘린 게요?"라며 이 장면을 상상하다가 화들짝 놀라 웃음을 자아냅니다. 한가인 역시 믿을 수 없다는 듯, '눈코입 대개방' 리액션으로 충격을 표현합니다.

제작진은 "한

가인이 첫 회 게스트인 정승제와 함께 '매운 맛' 신화 이야기에 진심으로 놀라는 '찐 리액션'을 쏟아냈다. '상상초월' 49금 이야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매운 맛' 그리스 로마 신화 이야기의 첫 회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습니다.

MBN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 첫 회는 오는 10월 1일(토) 밤 9시 40분 방송됩니다.

[디지털뉴스부]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오늘의 이슈픽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