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이 글로벌 100대 브랜드 가운데 19위를 차지했습니다.
삼성은 세계적 권위의 브랜드가치 조사 기관인 인터브랜다스가 발표한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서 19위를 차지해 2년 연속 톱20 브랜드에 포함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조사에서는 글로벌 금융위기 극복에 따라 글로벌 100대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가 대부분 상승하면서 평균 8.1%의 증가율을 보인 가운데 삼성의 브랜드 가치는 지난해보다 11.3%가 올랐습니다.
글로벌 브랜드 1위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코카콜라가 차지했으며, 삼성을 제외한 우리 기업 가운데서는 현대가 65위를 차지했습니다.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