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앵커멘트 】
한국전기안전공사는 사회공헌활동에도 '1초 경영'을 도입해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1초 앞선 사회공헌활동이 고객만족도 앞당긴다는 생각인데요.
이은지 리포터가 전합니다.
【 리포터 】
경북 문경시에 위치한 한 강당.
전기안전공사 임직원 400여 명이 모였습니다.
공사는 하반기에 있었던 '1초 경영'의 성과를 분석하고 내년 하반기의 실천전략을 논의하기 위한 회의를 개최했습니다.
임 사장은 기업의 최고 경영자로서 '1초 경영'을 강조합니다.
▶ 인터뷰 : 임인배 / 한국전기안전공사 대표
- "인터뷰 내용 추가"
사회공헌 활동 또한 1초 앞선 공헌활동이 고객만족도 앞당긴다는 생각에 시작됐습니다.
임 사장은 수익에 앞선 공공성을 강조하며 취약 계층을 위한 봉사 활동에 더욱 관심을 두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봉사활동에는 일선 현장의 말단 직원부터 최고경영자까지 모두 예외 없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1초 경영에 참여하는 데는 예외가 없기 때문입니다.
▶ 인터뷰 : *** / 직원 인터뷰
- "인터뷰 내용 추가"
▶ 스탠딩 : 이은지 / 리포터
- "한국전기안전공사가 ‘1초 경영’을 중심으로 달성한 성과들을 기반으로 해서 지속적인 경영 혁신을 이룰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MBN 이은 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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