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가 젊은 층을 겨냥한 두유 '두유 해브 모조 (두유 have mojo)'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두유의 영양은 즐기면서도 기존 두유의 걸쭉하고 텁텁한 맛에서 벗어나 부드럽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특히 바나나와 카카오, 허니 등 세 가지 맛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개성과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추구하는 젊은 층 공략을 위해 새로운 컨셉의 두유를 선보이게 됐다며 기존 두유와 차별화된 다양한 맛과 패키지로 올겨울 소비자들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 topbum@mbn.co.kr ]
[MBN리치 실시간 장중 전문가방송 – “우보정윤모” 12월13일(월) 전격 大 오픈]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