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유선 브랜드인 쿡(QOOK)과 무선 쇼(SHOW)로 나뉘어 있던 서비스별 브랜드를 폐지하고 '올레(olleh)'로 통합하기로 했습니다.
KT는 소비자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만족하게 하는 통합된 하나의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에서 브랜드를 통합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지난해 6월 1일 합병 이후에도 별도로 유지하고 있던 유선과 무선 브랜드를 하나로 통합함으로써 KT와 KTF의 물리적인 합병을 넘어 양사의 모든 서비스를 결합하는 의미가 있다고 KT는 밝혔습니다.
▶ 매일매일 팡팡! 대박 세일! 소셜커머스 '엠팡(mpang.mbn.co.kr)' 오픈
▶ 탁월한 선택! 놀라운 수익률! 신바람 나는 투자! MBN리치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