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가 5년만에 자사의 100% 보리맥주 브랜드 '맥스(MAX)'의 라벨 디자인을 새로 바꿔 신제품을 선보였습니다.
하이트진로는 맥스 맥주의 출시 5주년을 맞아 100% 보리맥주 시장 선두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며, 이를위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라벨 디자인을 리뉴얼 했습니다.
새 라벨 디자인은 맥스 브랜드 로고를 이전보다 푸른 색깔로 바꿔 고급스러움을 꾀했고, 100% 보리맥주를 상징하는 보리 그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앞으로도 100% 보리맥주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맛과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영원히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