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수입차의 정비, 수리 체계가 미흡하다는 지적이 잇따라 제기된 가운데 BMW 코리아가 애프터서비스 재검증 시스템을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김효준 BMW 코리아 대표는 "온라인상 핫라인을
김 대표는 "전문 기술자와 서비스 어드바이저가 수리 과정의 적정성 여부를 다시 검토해 접수 3~5일 내에 알려주는 시스템"이라며 "자리가 잡히면 불만 사례가 점점 줄어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최근 수입차의 정비, 수리 체계가 미흡하다는 지적이 잇따라 제기된 가운데 BMW 코리아가 애프터서비스 재검증 시스템을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