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대형 냉장고인 '지펠 T9000'이 출시 1개월만에 1만대의 판매고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하루 330대 이상 판매된 것으로, 2010년 출시해 주목받았던 양문형 냉장고 '마시모주끼'와 비교해도 4배가 넘는 수준이라
삼성전자는 '지펠 T9000' 출시에 앞서 제품을 조기 진열해 체험할 수 있도록 했고 출시 이후에는 매장의 진열공간과 수량을 확대하는 등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이 주효했다고 분석했습니다.
7월 4일 공개한 지펠 T9000은 여성 소비자의 사용환경에 맞춰 냉장실과 냉동실을 T자형으로 나눠 와이드 상냉장, 서랍식 하냉동을 구현한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