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애니콜Fx폰 출시
삼성전자가 첨단 기능을 두루 담은 '애니콜 Fx(에프엑스)폰'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18.9mm 두께로 PDA 기능을 탑재했고 초고속 인터넷 접속과 지상파 DMB 수신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 두산인프라코어, 중국 지주회사 설립
두산인프라코어는 지주회사 설립 신청에 대해 중국 정부로부터 승인을 받아 지주회사 설립을 마쳤다고 밝혔습니다.
중국 지주회사는 앞으로 중국 관련 전략 수립 등에 주도적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이라고 회사측은 덧붙였습니다.
▶ LG전자, 사내보육시설 개원식
LG전자는 서울 가산동 연구소에서 김쌍수 부회장 등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첫 사내보육시설 개원식을 가졌습니다.
이번에 개원한 시설은 78평 규모에 4개의 보육실을 갖추고 연령대별로 보육실을 따로 운영하게 됩니다.
▶ LG데이콤, 홈페이지 대폭 개편
사명을 데이콤에서 LG데이콤으로 변경한 LG데이콤이 인터넷 홈페이지를 대폭 개편했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홈페이지는 LG데이콤의 모든 서비스 이용을 돕는 통합서비스 사이트 등 고객 편의를 높인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 현대종합상사 카자흐스탄 지사 재개설
현대종합상사는 1999년 폐쇄한 카자흐스탄 알마티 지사를 7년 만에 다시 개설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지사를 통해 현지 에너지 및 자원 개발, 기계.플랜트 수출, 정보통신 등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 다음, 청소년 흡연예방 캠페인 실시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청소년 흡연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한국담배협회와 공동으로 청소년 흡연예방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다음 사이트에서 동영상 광고로 진행될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 신분증 확인이 청소년 흡연예방의 시작이라는 메시지를 알릴 예정입니다.
▶ 야후코리아, 지도서비스 업그레이드
야후코리아가 지도 서비스만으로도 해당 지역 정보를 한번에 얻을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지도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이 서비스는 별도 프로그램 다운로드없이도 목적지의 위치와 찾고자 하는 업체의 상세 정보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하나T
하나로텔레콤은 TV포털 서비스 '하나TV'의 콘텐츠를 객관적으로 심의하기 위해 콘텐츠 심의위원회를 발족한다고 밝혔습니다.
위원회는 각계 외부 전문가 5명과 하나로텔레콤 홍순만 부사장 등 내부 임원 2명을 포함해 총 7명으로 구성됐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