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대 탈모 환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최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탈모증 진료인원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20대 20.8%, 30대 25%, 40대 21.6%, 50대 13.8%로 탈모현상이 젊은 층에서 높은 비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처럼 2~30대 젊은 층에서 탈모환자가 급증하는 이유는 유전성 탈모 외에 과도한 스트레스와 영양 불균형, 불규칙한 생활습관, 흡연, 잦은 술자리, 육아 등이 그 원인으로 지목되고 있습니다.
특히 탈모로 인해 자신감을 잃거나 콤플렉스로 이어질 수 있으며, 심한 경우 대인기피증이나 우울증, 스트레스 등 정신건강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조기 예방이 중요한데, 이미 탈모가 진행됐다면 효과적인 두피관리를 통한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현재 탈모 전문 병원이나 한의원, 클리닉, 관리센터 등 다양한 기관에서 탈모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는데 이때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곳을 선택해야 후회 없이 효과적인 탈모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에 최근 주목 받고 있는 곳이 베버힐 탈모•두피 힐링센터입니다. 이곳은 미국 LA에 베버리힐즈 메디컬센터를 운영하면서 12년간 메디칼 임상과학으로 효능, 효과를 검증 받은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그래미 시상식과 오스카 아카데미 시상식, 아메리칸 뮤직어워드(AMA), 할리우드 비지니스 컨퍼런스 주관사 등 세계적인 메이저 시상식의 협찬 브랜드로 7년 동안 선정되었고, 미국 NBC TV에서 할리우드 스타들이 애용하는 글로벌 10대 뷰티 브랜드로도 선정되는 등 할리우드 시장에서 그 명성을 입증 받으며, 유명 할리우드 스타들이 애용하는 탈모 관리센터로도 유명합니다.
이러한 명성은 이곳만의 독창적인 탈모 프로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국, 독일, 미국, 일본 등 선진국 탈모 관리 프로그램을 접목했으며, 식물성 스템셀(줄기세포) 배양액을 베버힐이 개발한 탈모관리 보조기기를 이용해 침투율을 획기적으로 높였습니다. 이러한 결과로 세계적인 뷰티 아카데미로 유명한 폴미첼에서 탈모&뷰티 클래스를 개설해 운영하고 있을 정도라고.
베버힐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검증 받은 탈모 전문 브랜드인 만큼 국내에서도 그 효과를 인정 받아 최단 시일에 전국 30여 개 가맹점이 오픈되는 등 큰 반응을 얻고 있
한편, 베버힐 탈모&두피 힐링센터는 서울 청담동 본점에 아카데미를 두고 청년창업 예비자들을 위한 탈모관리센터 창업클래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탈모, 두피관리센터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역 가맹점 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