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은 10일 '웰스정수기'의 새로운 TV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밝혔
교원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일반 모델을 통해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는 전략으로 경쟁사 정수기 광고와 차별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광고는 아이 모델을 통해 웰스정수기가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건강한 물을 제공해준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이번 광고의 슬로건은 '실컷 놀고 미네랄 실컷'입니다.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은 10일 '웰스정수기'의 새로운 TV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밝혔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