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기아차, 사랑의쌀 나눔 활동
현대·기아차그룹이 5억원 상당의 쌀을 전국 1만2천여 가구에 전달하는 '사랑의 쌀 나눔' 활동에 들어갔습니다.
그룹의 16개 계열사 임직원 2천여명으로 구성된 '쌀 나눔 봉사대'는 오는 23일까지 소외된 이웃을 방문해 20㎏짜리 햅쌀 1포대씩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 SK텔레콤 '기프티콘' 출시
SK텔레콤이 네이트온 메신저와 유무선 네이트를 통해 간편한 실물상품을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인 '기프티콘'을 출시합니다.
'기프티콘' 서비스는 친구에게 메신저를 이용하며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입니다.
▶ LG텔레콤, 음악포털 뮤직온 개편
LG텔레콤은 디자인을 변경하고 일부 기능을 강화하는 등 자사의 음악포털인 뮤직온을 개편했다고 밝혔습니다.
LGT는 뮤직온 개편을 기념하기 위해 이달 말까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빅4 콘서트 티켓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하나로드림, 모바일 콘텐츠 서비스
하나로드림은 자사 포털사이트 하나포스 닷컴을 통해 '모키'라는 모바일 콘텐츠를 서비스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용방법은 모키에 접속해 자신의 휴대전화 기종을 등록한 뒤 USB 케이블로 PC
와 휴대전화를 연결해 원하는 콘텐츠를 내려받으면 됩니다.
▶ 알앤엘, AI치료제 후보물질 특허출원
바이오기업인 알앤엘바이오는 AI 치료제 후보물질 4종에 대해 국내와 국제특허출원을 완료했다고 밝혔습니다.
알앤엘은 지난해 서울대 수의대와 함께 항바이러스 효능이 있는 천연 후보물질
4종을 발굴해 AI 치료제 개발
▶ 픽스카우, 동영상 지식검색 서비스
멀티미디어 동영상만을 검색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동영상 지식검색 서비스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입니다.
픽스카우는 자사의 동영상 미디어 픽스카우를 통해 지식정보검색 시범 서비스를 실시중이라고 밝혔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