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는 아이패드 에어용 주변기기 3종(울트라 씬 키보드 커버·울트라 씬 키보드 폴리오·폴리오 보호 케이스 i5)을 출시했다.
먼저 '울트라 씬 키보드 커버'는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됐다. 자석 클립이 내장되어 있어 아이패드 에어에 부착되며 자석 홈에 태블릿을 적절한 각도로 거치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마이크로 USB를 통해 충전 가능하며 완충 상태에서 최대 3개월간 사용이 가능하다.
다음으로 '울트라 씬 키보드 폴리오'는 일반 키보드와 같은 키 사이즈로 제작돼 두 가지 거치 모드를 제공한다. 듀얼 뷰 스탠드(dual-view stand)를 통해 타이핑 시에는 수직 모드로, 콘텐츠 감상시에는 수평 모드로 아이패드 에어를 거치할 수 있다.
마지막 제품인 '폴리오 보호 케이스 i5'는 키보드가 없는 보호 케이스다. 부딪힘·긁힘으로부터 아이패드 에어를 보호해주는 것은 물론 방수 처리가 되어있어 액체 유입을 방지한다. 한 시큐어락(SecureLock) 시스템으로 태블릿을 제품 프레임에 단단히 고정할 수 있도록 해주며 수직 수평 방향 및 다양한 각도로 스탠드 뷰 조절이 가능하다.
로지텍 모빌리티
제품관련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 (www.logitech.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진영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