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LG TV, `2014 CES` 어워드 휩쓸어

기사입력 2014-01-10 11:33


LG전자는 '77형 울트라HD 곡면 올레드TV'가 美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2014 CES'서 상을 휩쓸었다고 10일 밝혔다.
LG전자 '77형 울트라HD 곡면 올레드TV'는 미국 유명 IT전문 매체 디지털 트렌드가 선정한 '베스트 오브 CES 2014', 리뷰드닷컴 '에디터스 초이스 어워드', 스터프의 '핫 스터프 어워드', 엔가젯 선정 '베스트 오브 CES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됐다.
리뷰드 닷컴은 "LG 울트라HD 곡면 올레드 TV는 새로운 차원의 디바이스인 올레드와 울트라 HD 초고해상도 의 결합으로 TV에서 가능한 모든 것을 보여준다" 라며 "최고 혁신 기술을 한 제품에 선보인 업체는 오직 LG뿐이다" 라고 극찬했다.
또 엔가젯은 "LG 스마트 TV의 새로운 플렛폼인 웹OS 탑재 TV는 기존의 어떤 스마트 TV 보다 편리하고 사용하기 쉬워 단연 최고다" 라고 호평했다.
'77형 울트라HD 곡면 올레드TV'는 전시기간에 앞서 CES 행사 주최기관인 CEA로부터 올레드와 울트라 HD 가 구현하는 최상의 화질과 초슬림 두께의 디자인을 인정받아 비디오 부분 최고 혁신상(Best of Innovations) 을 수상한바 있다.
또 파퓰러 매카닉스(Popular Mechanics), 위버기즈모도(Ubergizmodo) 등 유명 전문매체들이 연이어 이번에 선보인 LG TV를 최고 TV로 평

가했다.
LG전자 이인규 사업담당은 "소비자에게 모든 면에서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TV를 준비하기 위해 오랜 기간 최선을 다한 결과" 라며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이는 세계최대 가전 전시회에서 전략 제품들이 긍정적 평가를 받게 되어 기쁘다" 라고 말했다.
[매경닷컴 속보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