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대표이사 사장 이준우)은 ‘베가 시크릿 노트’ 업그레이드를 위한 베가 기프트 팩을 20일부터 LGU+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배포한다고 밝혔습니다.
사후지원 강화 일환으로 팬택이 지난해부터 제공하고 있는 ‘베가 기프트 팩’은 최신 전략 모델의 기능을 기존 모델에도 적용시키는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최신 기능뿐 아니라 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존 기능들도 개선하여 함께 지원하고 있습니다.
‘베가 시크릿 노트’(13년 10월 출시) 사용자들을 위해 배포되는 금번 베가 기프트 팩은 ‘베가 시크릿 업’에 탑재된 신규 기능과 더불어 기존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제공한 겁니다.
가장 눈에 띄는 기능은 ‘간편 알림창 내리기’인데 홈 화면 어디서나 손가락을 위에서 아래로 드래그하면 알림창을 내릴 수 있는 기능으로, 화면 최상단에서 아래로 드래그해야만 알림창을 내릴 수 있었던 기존 방식에 비해 한 손 사용성이 강화됐습니다.
카메라와 DMB도 금번 베가 기프트 팩을 통해 개선됐는데 전면 카메라 촬영 시에는 사진을 보정해주는 ‘뷰티샷 모드’가 자동으로 실행되고, 촬영 화면에서 사용자가 직접 보정 수준을 조절할 수 있는 기능도 지원됩니다.
팬택 상품기획실장 이응준 상무는 “베가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최신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다는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베가 기프트 팩을 통해 기존 모
한편, 지난해부터 사후지원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팬택은 이마트 15개 지점에 팬택 서비스센터 입점을 완료했다. 올해 추가 입점을 추진해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빠른 시일 내 베가 아이언 사용자들을 위한 베가 기프트 팩을 배포하여 고객 만족도 향상에 만전을 기한다는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