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더욱 다양해진 서비스와 쉽고 편리해진 UI(User Interface)로 새단장한 홈페이지를 열었다.
가연은 고객의 이용 편의 증대 및 다양해진 연애·결혼 관련 정보들에 초점을 맞춰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김용범 가연 웹서비스 부장은 "홈페이지를 보다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각종 UI를 개선했다"며 "각종 자료들도 텍스트 대신 인포그래픽을 통해 표현해 고객이 궁금해하는 정보들을 알기 쉽게 정리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가연은 이성과의 미팅을 앞두고 있는 회원들을 위해 '미팅 성공 전략' 메뉴를 신설했다. 첫 만남을 앞두고 반드시 확인해야 할 체크리스트와 원활한 대화를 위한 소통 전략, 남녀 스타일링과 에티켓 등 실질적인 정보들을 담았다.
모바일 사이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서비스도 마련됐다. 무료로 운세를 볼 수 있는 '2014 무료 신년운세'는 이름, 출생년도, 태어난 시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한 해의 총운부터 월별운, 애정운, 재물운
조영섭 가연 전무이사는 "가연은 3년 연속 랭키닷컴 결혼정보분야 1위를 차지하기까지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 쉽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말했다.
[윤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