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오후 1시까지 실시하려던 롤 점검을 예정보다 일찍 점검을 마친 가운데 '벨코즈'가 아닌 '용광로 레넥톤'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늘(13일) 오전 6시부터 라이엇게임즈는 게임 서버의 안정화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위해 롤 한국 서버를 점검했다..
특히 전날 북미 홈페이지에서 공개된 신규 원거리 공격 챔피언 '벨코즈'가 등장할 것인지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하지만 롤 측은 점검이 끝난 직후 홈페이지를 통해 '용광로 레넥톤'챔피언을 공개했다. 롤 측은 '용광로 레넥톤의 분노가 전장을 집어삼킵니다'라는 글과 함께 용광로 레넥톤의 모습을 공개해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롤 측은 공심 홈페이지를 통해 '판테온' 챔피언을 선택할 수 없다는 소식을 전했다.
롤은 "소환사 여러분 현재 발견된 이상 현상으로 모든 게임에서 판테온 챔피언을 선택할 수 없도록 하였습니다. 게임 이용은 정상적으로 진행할 수 있지만 해당 챔피언은 보유 중이더라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상점에서 판테온 챔피언 및 관련 스킨은 구매가 가능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게임
'롤 점검'소식에 누리꾼들은 "사랑의 추적자 애쉬는 언제나올까요?" "헐 대박이다 " "용광로 레넥톤 대박 멋지네!" 등 다양한 의견을 보였다.
[매경닷컴 속보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