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두피관리 프랜차이즈인 닥터스칼프가 제7회 소비자가 뽑은 '2014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프랜차이즈 브랜드부문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선정은 지난 2012년에 이어 두번째 수상이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소비자들이 직접 평가한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낸 지표로 각 분야별로 전문가, 소비자, 기업의 추천을 받아 후보를 선정한다.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인지가 있는 실질적인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대규모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통해 진행된다.
닥터스칼프측은 최근 스트레스, 자가면역질환,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한 영양결핍, 유전 등으로 탈모환자가 급증함에 따라 자사를 찾은 방문자들에게 만족스런 서비스와 결과를 보여 준 것이 수상으로 이어졌다고 밝혔다.
닥터스칼프는 이번 선정을 기념해 오는
[매경닷컴 김용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