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이 생명보헙업계 최초로 보장성 상품을 대표하는 마케팅 브랜드를 출시합니다.
삼성생명은 3월부터 마케팅 브랜드인 '퓨처서티플러스(Future 30+)'를 내놓는다고 밝혔습니다.
마케팅 브랜드는 삼성전자의 애니콜,
이에대해 삼성생명은 사랑하는 가족의 미래를 위해 가장이 되는 30세 전후부터 보장자산을 본격 준비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생명이 생명보헙업계 최초로 보장성 상품을 대표하는 마케팅 브랜드를 출시합니다.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