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고객만족도 4관왕 달성을 기념해, 7월 개인 계약고객 혹은 출고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기아차는 올해 6월까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자동차서비스 부문 11년 연속 1위',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 소형·준중형 부문 1위', '국가브랜드대상(다BA) 자동차멤버십부문 3년 연속 선정', '한국산업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 센터 11년 연속 선정'으로 고객 서비스와 관련해 큰 성과를 인정받았다.
이에 따라 기아차는 7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계약고객 대상으로 매주 100명씩 추첨해 '영화예매권 2매와 팝콘 세트'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총 5주간 500명을 추첨할 예정이다.
또 기아차는 7월 개인 및 개인사업자 출고고객 전원 대상으로 아이나비 블랙박스, 페도라 카시트·유모차, 오지오 기능성 가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별판매 기간은 10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다.
기아차는 7월 개인 및 개인사업자 출고고객 본인과 가족을 대상으로 갤럭시S5 광대역 LTE-A, 갤럭시 노트 3
특별구매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고객은 지점 방문을 통해 차량을 계약하고 신청 페이지(www.kiagalaxy.com)에 들어가서 차량 계약번호 및 기타정보를 입력 후 원하는 스마트폰을 신청하면 된다.
[매경닷컴 고득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