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오디오 전문 브랜드 보스(BOSE)에서 홈시어터와 연결하여 무선(W-Fi)으로 실시간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사운드터치 어댑터(SoundTouch™ Wireless Adapter)'를 출시했다.
사운드터치 어댑터는 가정 내 구축되어 있는 무선(Wi-Fi) 네트워크를 통해 홈시어터에서 인터넷 라디오 방송, PC의 저장 음악 등을 청취 및 이용할 수 있도록 보조하는 시스템이다.
보스의 프리미엄 홈시어터 라이프스타일(Lifestyle�) 535, 525, 135, 235 시리즈 II와 호환되며, 홈시어터의 서라운드 스피커를 통해 깊이 있는 사운드와 풍성한 공간감이 느껴지는 음악을 즐길 수 있다.
홈시어터의 컨트롤 콘솔과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으며, 구동은 홈시어터의 리모컨 또는 PC·태블릿·스마트폰 등의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사운드터치 전용 앱을 다운로드하여 재생 및 컨트롤할 수 있다.
한편 올해 초 새로운 버전으로 선보인 보스의 '라이프스타일 시리즈 II'는 프리미엄 홈시어터 시스템으로 TV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영화나 음악 등을 생생한 감동으로 감상할 수 있는 제품이다. 초소형의 스피커들이 뛰어난 음역 밸런스를 통해 강력하고 명료한 사운드를 재생하며, 또 풍부한 공간감과 생생한 음장감을 느끼게 해 준다.
또 사용자의 방 환경에 따라 자동으로 최상의 서라운드 음향을 잡아주는 스마트 시스템(보스 독자적 기술 ADAPTiQ�)이 내장되어 어느 환경에서도 입체음향을 즐길 수 있다. 슬림하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은 기존 인테리어와 잘 조화를 이루며 자연스러운 세련미를 돋보이게 해준다. 특히
보스 사운드터치 어댑터의 가격은 17만6000원으로, 전국 주요 백화점 내 위치한 보스 직영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bos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경닷컴 조현령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