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놀이 문화를 코믹하게 소개하는 신곡 '행오버(Hang Over)'로 주목을 받고 있는 가수 싸이가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자신의 SNS에 파티 음료인 '오버앤오버(Over&Over)' 패키지 사진을 업로드했다. .
건전한 파티 문화를 제안하는 '오버앤오버(Over & Over)'는 가수 싸이와 글로벌 에너지 음료 시장 진입을 준비하는 CJ제일제당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된 파티 드링크다. 싸이가 제품의 기획과 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했고, 싸이의 신곡 '행오버' 뮤직비디오에도 등장해 화제가 됐다.
싸이 특유의 B급 유머 코드를 담아낸 '행오버' 뮤직비디오에는 다양한 브랜드의 소주와 맥주, 컵라면, 숙취 해소 음료, 과자들이 등장하는데, 이 중 노래방에서 싸이가 만취한 상태로 아줌마들과 함께 춤추고 노래할 때 마신 음료가 바로 '오버앤오버(Over & Over)'다.
이 제품은 그린커피빈을 사용해 카페인 함량을 기존의 일반 에너지 음료의 반정도 수준으로 낮추면서도, 울금, 미배아 발효추출물, 효모추출물, 타우린, 비타민B군을 넣어 더욱 건강하게 만들어 열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싸이는 지난 5월 31일 '강남스타일'이 세계 최초로 유튜브 20억뷰 달성에 성공하고, '젠틀맨'뮤직비디오도 지난달 21일 7억뷰를 넘어선 데 이어, 신곡 '행오버'
[매경닷컴 속보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